초호화 한강조망 싱글 펜트하우스 리카르디 아스턴 청담

초호화 한강조망 싱글 펜트하우스 리카르디 아스턴 청담

원티어

20cf60122d5fb09ff086dad40eabb54a_1699980094_9807.jpg


세계적인 고가 주택의 공통점을 국내에서도 찾을 수 있는데, 그곳이 바로 '청담동'이다. 청담동 내에서도 청담중학교~영동대교 남단으로 이어지는 한강변 일대는 전국에서 가장 비싼 아파트로 유명세를 떨친 'PH129'를 비롯해 유명 연예인들이 거주하는 것으로 알려진 '빌폴라리스', '상지리츠빌카일룸 1~3차', '마크힐 1~2단지' 등이 몰려 있다.


특히 청담동은 강남권 내에서도 희소성 높은 '한강 조망'이 가능한 입지 여건을 갖췄으며, 영동대로와 도산대로, 영동대교를 통해 서울 핵심 지역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지리적 장점까지 확보했다.


여기에 자산가들을 위한 프라이빗 고가 주택들의 공급이 줄 잇는 점도 '청담동'을 위상을 공고히 하는 지점이다. 아이유와 송중기가 매입해서 화제를 모은 '에테르노 청담(29가구)'은 올해 12월 완공을 앞두고 있으며, 옛 SM엔터테인먼트 부지에 조성 중인 '워너 청담(16가구)'은 내년 12월 완공 목표로 공사가 한창이다.


한국판 억만장자 거리를 조성 중인 청담동 내에서도 가장 눈길을 끄는 신규 단지는 '리카르디 아스턴 청담'이다. 영동대로변 일대 최고 높이인 105m 초고층 설계가 적용되는 이 단지는 향후 청담동을 대표하는 하이라이즈 랜드마크로 거듭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다.


특히 현재 청담동 내 일부 정비사업을 제외하곤 한강 조망이 가능한 개발부지는 더 이상 없는 상태여서 '리카르디 아스턴 청담'의 입지 희소성에 더욱 큰 점수가 매겨지고 있다.


전용면적 172~206㎡의 싱글 펜트하우스 12실로 구성되는 이 단지는 모든 세대에서 한강 조망과 도심 조망이 가능하다. 특히 모든 세대를 듀플렉스 구조로 설계하고, 2개 층 높이의 오픈 테라스를 적용해 조망권 가치를 극대화했다.


프라이빗한 주거 경험을 위해 한 층에 한 세대만 배치했으며, 자산가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주요 구조부를 제외하고 평면부터 디자인 컨셉, 마감재까지 선택할 수 있도록 'ALL-Customizing' 서비스도 제공할 방침이다.